반응형
2024년 4월 2일 첫 방송을 한 한일가왕전의 인기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국제 가왕전이라는 점에서 신선한 프로그램인데 출연자들의 가창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신동엽의 진행으로 시작된 방송은 총 5부작으로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 밤 10시부터 방영합니다.
출연진은 전유진, 마이진, 김다현, 박혜신, 마리아, 린, 별사랑, 후쿠다 미라이, 마코도, 아즈마 아키, 우타고코로 리에, 스미다 아이코, 나츠고, 카노 미유입니다.
마스터로 나선 신봉선, 설운도, 조항조, 윤명선, 대성, 강남 마츠자기 시케루, 료가 하루히 등이 있습니다.
한일가왕전에서 인기 가도를 달리는 카노우 미유는 1990년대 일본 인기 밴드인 주다 앤 마리의 오버드라이브를 선곡 하여 최하점인 563점을 받았습니다.
반면 엔카 신동이면서 12년 차의 현역 가수인 아즈마는 16세의 나이로 오쿠히다모정을 선곡하였습니다. 그녀는 현역 엔카 가수로서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현란한 꺾기 기교와 고음과 중저음을 넘나는 가창력으로 관객의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국적을 넘어 한일 두 팀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결국 그녀는 667점을 받아 단숨에 1위로 등극하며 시청자들과 출연자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이어지는 전유진이 패티김의 사랑은 생명의 꽃을 소화여 680점으로 다시 1위를 탈환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