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일요일 문 여는 병원 진료하는 부산 병원 및 약국 주소 전화번호 찾는 법

by 피플리브 2024. 3. 31.
반응형

 

일요일 문 여는 병원 정보를 쉽게 찾기 위해 각 지역 보건소에서는 관할하고 있는 지역에 있는 병원과 약국 진료 시간과 주소, 전화번호 정보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 몇 가지를 기억하셨다가 주말 병원을 찾는 데 사용해 보세요.


일요일-문-여는-병원
일요일 문 여는 병원 클릭하여 찾기

 




일요일 문 여는 병원 정보 빠르게 찾는 곳 주소

 

 

아래 링크 주소로 들어가시면 일요일 문 여는 병원과 약국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보건복지부 산하 의료 서비스 제공 웹사이트인 응급의료 e-gen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에 들어가시면 직관적으로 주소를 선택하여 검색만 누르면 일요일, 공휴일, 평일 모든 병원과 약국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 여는 시간부터 진료를 마치는 시간과 어떤 진료를 하는 병원인지, 응급실과 입원실을 운용하는 곳인지, 전화번호와 주소까지 상세히 나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에는 실제로 어떻게 병원을 찾는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요일 문 여는 병원 약국 찾기 부산 남구


예를 들어 일요일 부산광역시 남구 주민이 병원을 찾는다는 가정하에 병원 찾는 방법의 예를 들어 설명드리겠습니다. 

 



응급의료 e-gen 웹사이트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아래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거기서 번호 순서대로 부산광역시, 남구, 날짜(3월 31일 일요일), 검색을 누르세요.

부산광역시 남구 주민이 병원을 찾는다
부산광역기 남구 일요일 병원 찾기


위 그림처럼 안내드린 대로 남구까지 선택하고 3번 동은 선택하지 않더라도 검색을 누르면 남구 안에 있는 일요일에  문 여는 병원 리스트가 나옵니다. 

세종의원, 초심한의원, 스마일 365 한의원, 강한 정형외과의원, 부산아동병원, 코엔핑이비인후과의원, 대연 균형한의원, 한결같은 한의원, 광덕안정한의원

용호메트로마취통증학과의원, W365메티컬의원, 부산성모병원, 경의서울한의원이 3월 31일 일요일에 문 여는 병원입니다. 

이들 병원 정보를 보시면 오전 9시 30분 전후로 진료를 시작하여 오후 1시에서 2시까지 진료를 보는 병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솜의원의 경우 20시 30분까지 진료를 보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요일 병원 찾기
일요일 부산광역시 남구 병원 진료시간




토요일, 일요일 늦은 시간이라도 응급실에 갈 질환이 아닐 경우 의원에서 진료를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약국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병원 찾기와 같이 하시다가 검색 버튼 옆에 약국에 체크만 하고 검색을 하시면 일요일이나 늦은 시간,
심야에도 문 여는 약국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비상진료 시국에 병원 약국 안내를 전화를 받으실 분은 129-119로 전화하여 계시는 곳에서 가까운 병원과 약국 정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일요일 문 여는 병원 및 약국을 빠르게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환절기와 황사가 많은 이때 감기 조심하시고 미루지 말고 병원 진료받아보세요. 


 





 

전주 일요일 진료병원 주말 문 여는 병원 쉽게찾기

질병은 주말과 공휴일을 가르지 않고 찾아옵니다. 주말에 몸 아플 때 진료하는 병원을 찾을 때 유용한 웹사이트를 알게되어 소개하고 일요일 문 여는 병원을 찾아 진료받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

medic2023.com

 

오늘 병원진료하는 곳 비대면 진료 간단히 하기(닥터나우)

오늘 병원진료하는 곳 부터 비대면 진료와 증상 검색으로 전문적인 의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의료 서비스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이용자가 급증하고 있는 "닥터나우"를 통해 병원찾기 및

medic2023.com

 

 

근로계약서 미작성시 신고방법, 벌금 처벌까지 알아보자

회사에 입사한 이후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고용주가 근로계약서를 작성하지 않았다면 이 부분에 대해 잘 대응해야 합니다. 근로계약서 미작성 시 고용주가 받게 될 처벌과 신고방법에 대

news.goodtree-one.com